과학기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깜냥이 조회 0회 작성일 2021-07-22 15:48:46 댓글 0

본문

과학이 밝혀낸 뱃살 빼는 확실한 방법 3가지! 지금 바로 시작하자!

여러분! 혹시 빠지지 않는 뱃살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가요?
물론 우리 몸의 호르몬 변화도 있지만 대부분 잘못된 식습관이 가져오는 복부비만은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심장질환과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더 높아진다고 하는데요.
특히 장기를 둘러싼 내장지방은 건강에 가장 나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건강을 생각한다면 올바른 식습관과 함께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과학이 밝혀낸 뱃살 빼는 방법 3가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그 좋은 방법들이 무엇인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BGM
Track: Julius Dreisig \u0026 Zeus X Crona - Invisible [NCS Release]
Music provided by NoCopyrightSounds.
Watch:

As Leaves Fall - Ikson
Music by Ikso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33EPM
Light - Vlad Gluschenko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vgl9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6MS
Paradise - Ikso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2CW
Dreams by Joakim Karud

NCS: Music Without Limitations
NCS Spotify: http://spoti.fi/NCS
Track: Jim Yosef - Speed [NCS Release]
템플릿


추미애 후보 대전·세종·충남 비전 발표 | 대세충남 | 대전·세종·충남

추미애 후보 대전·세종·충남 비전 발표 | 대세충남 | 대전·세종·충남

사람이 높은 세상! 사람을 높이는 나라!
대·세·충남!(대전·세종·충남)에 추미애의 깃발을 들다!

21.07.22

[발표 전문]

- 지방분권형 개헌으로 충청·대·세 시대를 함께 열어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여러분,
그리고 대전시민, 충남도민 여러분!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후보 추미애입니다.

혁신성장의 심장, 4차산업혁명의 도시, 대전에 다시 오게 되어 대단히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1973년 대덕연구단지가 처음 계획되었던 해에 우리나라 1인당 국민소득은 불과 430달러에 불과했습니다.

48년의 세월이 지난 지금, 무려 80배 가까게 성장해 무려 3만2천 달러에 달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덕연구특구는 대한민국의 과학경쟁력을 세계3위권으로 끌어올린 주역입니다.

가히 세계적인 성장이며, 세기적인 발전이라 할 것입니다. 저는 단언컨대, 그 위대한 성장의 심장이 바로 이곳 과학이 도시, 대전에 있었다고 확신 합니다.

21세기 과학선진강국으로 가는 길 역시 바로 이곳 대전에서 시작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대전은 허태정 시장이 천명한 대로 ‘4차산업혁명특별시’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과 디지털 경제를 선도하며 무엇보다 시민이 편리한 도시의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대전은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스마트시티로 세계 도시사의 한 획을 긋고 더 나아가 ‘스마트시티 모델’을 세계로 수출하는 모범을 만들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충남은 양승조 지사의 약속대로 ‘국가균형발전의 허브’로 도약해 왔습니다.

‘충청권 광역생활경제권’ 추진 합의로 국내를 넘어 한중일 글로벌 경제의 중심지로 거듭나는 새로운 도약의 시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 추미애는 그 ‘위대한 도전’에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대전과 세종, 충청도민 여러분!

21세기 대한민국은 저 추미애와 함께 본격적인 선진강국의 길로 올라설 것입니다.

저는 지난 대구선언에서 ‘지방분권형 개헌’을 통해 지방정부의 독립성과 자율성을 극대화하고 지방소멸과 수도권집중을 혁파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충청 이남에 조성될 부·울·경 메가시티에 이어 제가 제안한 ‘호남형 메가시티’, ‘대구경북 메가시티’, 지난 해 대전, 세종, 충남북이 합의한 ‘충청권 메가시티’는 국가균형발전4.0시대를 여는 헌정사적 국정과제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 대전과 세종, 충청의 중요성은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수도권과 3대 메가시티를 잇는 가교역할이자, 본격적인 지방분권국가의 허리로서 더욱 부강하고 살기 좋은 지역으로 성장시키겠습니다.

충청과 대전, 세종을 ‘2핵 2권역’의 특화된 발전전략으로 그야말로 ‘충청·대·세’의 시대를 활짝 열어 가겠습니다.

첨단과학기술과 천혜의 자연경관이 조화를 이루는 최고의 거주지이자 활기찬 일자리와 창의적 교육환경이 어우러진 신흥 부강 지역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과학중심도시 ‘대전’, 행정중심도시 ‘세종’은 충청권 발전의 양대 핵심도시이자 대한민국을 21세기 선진강국으로 이끄는 두뇌 도시가 될 것입니다.

충청남북은 해양과 내륙을 횡단하는, 미래 신산업의 기술과 자본이 만나는 거대한 황금벨트가 될 것입니다.


대전시민·충남도민 여러분!

대한민국은 전진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피땀으로 힘들게 이뤄낸 산업화와 민주화의 성과로 이제 명실상부한 선진국의 대열에 올랐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방식으로는 우리의 삶을 옥죄는 양극화와 불평등의 고통을 피하지 못할 것입니다.

저 추미애는 지금까지의 20세기 방식이 아닌 21세기형 새로운 방식으로 새로운 선진국, 국민의 품격을 높이는 선진강국으로 가고자 합니다.

나라만 잘 사는 나라가 아닌, 국민이 잘 사는 나라로 가야 합니다.
수도권만 잘 사는 나라가 아닌, 지방도 잘 사는 나라가 되어야 합니다.

사람이 돈보다 더 높고, 땅보다 더 높으며, 권력이나 이념보다 더 높은 세상을 향해 가겠습니다.

4차산업혁명의 시대에 사람이 기술의 진보에 종속되거나 소외되지 않고 사람이 높은 세상, 사람을 높이는 나라, 만들겠습니다.

저 추미애라면 과감하고 용감하게 해낼 수 있습니다.

정의, 공정, 법치,

추미애의 정공법으로 이뤄내겠습니다.
이제 여러분께서 추미애의 손을 함께 맞잡아 주십시오.


존경하는 대전시민, 충남도민 여러분!

추미애가 가고자 하는 21세기형 선진국가, 대한민국은 국가균형발전4.0시대를 열어 갈 것입니다.

정부부처 및 공기업 등 국가 주요 기능의 공간적 분산과 철도, 도로, 항만 등 SOC 확충의 2.0시대를 넘었습니다.

이를 기반으로 지역의 지적, 문화적 토대를 구축하고 지역인재육성과 지역일자리, 지역문화발전의 3.0시대를 지나고 있습니다.

이제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초연결, 초융합, 초지능의 4.0시대를 열어가야 합니다.

오늘 저는 초광역4.0시대를 제안합니다.

작년에 충청지역 지방정부가 합의한 ‘충청권 메가시티’ 구상에 대한 강력한 뒷받침을 위해 '지방분권형 개헌'이 선행되어야 함을 다시 한 번 강조합니다.

분권형 개헌을 통해 중앙정부의 권한과 재원을 지방으로 대폭 이양하고, 헌법상 지방정부의 독립성과 자율성을 연방정부 수준으로 끌어올리겠습니다.


○ 대전을 혁신성장의 중심지로 더욱 강하게 키우겠습니다.

1) 우선, 대전형 뉴딜을 본격 추진하겠습니다.

o 디지털 경제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스마트그린시트 구현 등 4찬산업혁명과 저탄소시대에 대응하기 위해 ‘디지털, 그린, 안전망 강화, 균형발전’ 등 4대 분야에 대한 대대적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o 대덕연구특구의 특화분야인 IT융복합, 바이오메디컬, 나노융합, 정밀기기 분야를 세계적 수준으로 육성하기 위해 ‘기술-창업-성장’이 선순환하는 ‘혁신성장 생태계’를 구성하겠습니다.

2) 대전을 초광역 4.0시대를 여는 충청권 메가시티의 중심지로 키우겠습니다.

o 중부권 통합경제권을 형성하고 미래지향적 광역교통망의 선제적 확충으로 지역 간 접근성을 획기적으로 높이겠습니다.

o 대전-세종 경제자유구역 및 공동물류단지 조성, 도시철도 1호선 연장 등에 박차를 가해 지역경제공동체로서의 정체성을 확립해 가겠습니다.


○ 충남을 충청권 메가시티의 미래 신성장 산업과 교통인프라의 집적지로 구축하겠습니다.

1) 작년 충남혁신도시로 지정된 내포신도시 육성과 천안아산 KTX역세권에 강소연구개발특구 육성 및 R\u0026D 집적 지구를 조성해 가겠습니다.

2) 수소에너지 전환, 휴먼마이크로산업 등 미래 바이오 유망신산업을 발굴 및 사업화 계획을 전폭적으로 지원해 갈 것입니다.

3) 서해선 KTX 고속철도망 구축사업의 조기 완공으로 서울-홍성 간 현재 2시간 이상 소요 시대를 마감하고 ‘45분 시대’를 열겠습니다.


존경하는 대전, 충남도민 여러분!

대한민국이 국가균형발전 선진국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충청권이 더욱 부강해져야 합니다.

동서화합이라는 정치적, 인문사회적 통합의 중간지대로서, 수도권과 지방의 경제적, 사회문화적 통합의 중간지대로서, 충청권의 역할은 더욱 막중해 질 것입니다.

저 추미애는 국가균형발전에 대한 다부진 철학과 신념, 안정된 균형감각과 강력한 추진력으로 반드시 이뤄낼 것입니다.

우리 정치에서 국익을 위한 진지한 논의나 민생을 위한 근본적 성찰이 어느새 실종되었습니다.

상대를 공격하기 위해서라면 가짜뉴스 만드는 것도 서슴지 않는 지경까지 이르게 되었습니다.

혐오와 증오의 펜대로 싸움을 부추기는 일부 언론의 갈등 조장 행위도 큰 문제입니다.

결국 국민과 국익을 외면한 여야의 정쟁은 선량한 대다수 국민을 피해자로 만들 뿐입니다.

이제 소모적인 정략과 정쟁은 멈춰야 합니다.

양극화와 불평등, 분단과 전쟁의 위험. 저출생과 초고령화 사회, 청년 실업 문제 등 우리가 직면한 국가적 문제에 대한 진지한 성찰과 초당적 대응이 필요합니다.

추미애의 깃발, 사회대개혁이 최종적으로 향하는 곳은 진정한 국민통합입니다.

개혁 없는 통합은 그저 개혁을 미루자는 핑계에 불과하며 통합 없는 개혁 역시 공허한 메아리에 불과할 것입니다.

국가적 대전환 시기, 21세기형 선진강국으로 가는 길에 분열과 갈등은 과거의 낡은 사치품에 불과할 뿐입니다.

과감하고 신속한 사회대개혁을 통해 국민통합의 대장정을 시작합시다.

강단 있는 추미애, 누구보다 더 믿음이 가는 추미애, 추진력 하나는 똑 부러지는 추미애와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7월 22일

더불어민주당 대통령선거 경선후보
기호6번 추미애

[최강1교시] Full ver. 생각하는 기계 그리고 인간 I 물리학자 김상욱

대한민국 최고의 강연 ‘최강1교시’

우리 사회 각 분야에서 전문적인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인물, 자신만의 강연 테마로 대중들로부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사람을 강연자로 초대해 해당 분야의 주제에 대해 흥미로운 지식과 공감의 향연을 펼쳐본다.

또한 그들이 전하는 열정적이고 진솔한 삶의 이야기를 통해 인생의 지혜를 얻고 모두가 배움을 통해 성장하는 ‘성장수업’의 장(場)을 마련하고자 한다.

본 영상의 저작권은 KNN에 있습니다.

방청신청
http://www.knn.co.kr/category/tv/firstclass

... 

#과학기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4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9l4b1t9e15i8d525bg1dq7f.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